![]() | ![]() | ![]() | ![]() |
|---|
단 한 가족만! 호놀룰루 다운타운시내관광 (공항픽업후 호텔 첵크인 전까지 )
짜투리 시간을 알차게
호놀룰루 시내투어~~
카톡아이디 : yjtour
네이버 블로그:YJ하와이투어
전화번호 : 808-393-4036
(문자 메세지 주세요)
시내투어 인원별 금액
1명 $450.00
2명 $450.00
3명 $500.00
4명 $550.00
5명 $600.00
6명 $650.00
7명 $700.00
YJ 투어와 함께하는 4시간 시내투어..
오전시간대에 공항도착후 호텔 체크인까지의 공백시간을 이용해 역사적으로 유서깊은 호놀룰루의 명소들을 관광하시는 상품입니다.
오전 11시에 공항픽업을 기준으로 했을 때 평균 4시간정도 소요되며 고객님들의 상황에 따라 투어시간은 조정가능합니다.
그리고 공항외에도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장소에서의 픽업도 가능합니다.
하와이의 정치,경제,문화의 중심지인 호놀룰루의 심장부! 다운타운..
마치 맨하탄처럼 빽빽한 빌딩숲에 싸인 삭막한 콘크리트 도시처럼 보이지만 그 중심부에는 비밀스런 하와이 왕조의 역사적인 사적지들이 있습니다.
그럼 호놀룰루 시내 투어 정보를 알려드리기전에 먼저 하와이 역사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하와이는 한국의 조선 말기와 비슷한 매우 비극적인 역사를 갖고 있습니다.
일본에 나라를 빼앗긴 조선처럼 하와이도 미국에 강제로 1893년에 나라를 빼앗겼습니다.
물론 당시의 하와이는 독립된 왕정 국가였었고 마지막 군주는 여왕이었답니다.
자 이쯤해서 슬픈 역사얘기는 그만하고요..
이 여왕이 살았던 궁전을 비롯해서 아름다운 18세기 중 후반 유럽풍의 건물들이 호놀룰루 타운타운에 집중되어 있답니다.
이뿐만 아니라 하와이를 최초로 통일 시킨 초대 대왕의 멋진 동상도 있죠.
그외에도 19세기초 중반에 건축된 여러 건물들과 비교적 최근에 지어졌으나 많은 의미를 함축한 주청사도 이곳에 몰려 있답니다.
4시간 동안 역사적으로 유서깊은 호놀룰루 다운타운의 명소들을 관광하시면서 또 다른 하와이의 숨겨진 아름다운 슬픔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상황에 따라 규모는 작지만 역사깊은 차이나 타운과 멋진 탄타로스 전망대 그리고 유명 도너츠인 말라사다 맛집탐방도 하실수 있습니다.

이올라니 궁전(이올라니는 하와이어로 신성한 새를 의미)
1882년 7대왕인 칼라카우아 왕에 의해 지어진 빅토리아 피렌체 양식의 궁전이며 현재는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는 곳입니다.
바로크풍의 외관과 야자수 나무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당시로선 거금 36만 달러를 들여 세운 하와이 유일의 궁전입니다.
왕궁 주변의 경치가 아름다워서 기념촬영을 하기에 너무 좋죠.

하와이 주정부 청사
1969년 3월 15일에 완공되었으며 정문앞에는 나병환자를 위해 평생을 헌신한 데미안 신부님의 동상이 있습니다.
또한 청사 뒤편에는 하와이 마지막 왕이었던 비운의 여왕 릴리오칼라니 의 동상이 세워져 있기도 합니다.
이 주청사 건물은 전체가 하와이 주를 상징하는 여러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해저에서 하와이가 불쑥 솟아 올랐다는 의미로 1층 로비의 중앙에서 하늘을 볼 수 있는 구조랍니다.
또한 원뿔 모양의 의회는 화산을, 건물 주위의 40개의 기둥(pillars)은 토착의 야자나무(royal palm trees)를 , 건물 안쪽의 8개 기둥은 하와이 8개 주요섬들을, 건물 주위의 물은 하와이가 태평양 바다 가운데 있다는,마지막으로 물위의 작은 돌들은 하와이의 크고 작은 섬들을 상징하는 거랍니다.

카메하메아 대왕 동상
카메하메하 대왕 동상(King Kamehameha Statue)은 하와이를 최초로 통일시킨 카메하메하 왕을 기리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이올라니 궁전이 있는 킹 스트리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메하메하는 용감한 하와이안 전사였으며 그의 이름은 외로운 사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답니다.
카메하메하 데이인 매년 6월 11일에는 하와이에서 가장 위대한 왕을 기념하기 위해 이 동상의 머리 부터 발 끝까지 레이 꽃으로 장식한답니다.
그래서 하와이의 각 학교 졸업식엔 얼굴을 온통 감쌀정도로 많은 레이 목걸이를 걸어주는 전통이 있답니다.

하와이 대법원 건물(Aliiolani Hale)
카메하메하 5세가 왕궁으로 신축했지만 완공을 보지 못하고 사망하자 나중에 하와이 왕궁의 정부 건물로 사용되었었죠.
100여년전의 하와이의 법정모습과 사법 자료, 갤러리등을 볼수 있답니다.
무료로 내부를 관람할 수 있는 많지 않은 건물중의 한 곳이라는 매력이...

카와이아하오 교회 (Kawaiahao church)
태평양의 웨스트민스터 성당이라고 알려진 카와이아하오 교회는 하와이에 들어선 최초의 기독교 교회입니다.
1842년 7월 21일에 세워진 일명 “그레이트 스톤 교회”는 원주민 노동자와 선교사들이 바다에서 끌어올린 14,000개의 산호 초판으로 건립되었으며 1962년에 교회와 뜰이 국가사적지로 지정되었습니다.

Mission House Museum
1923년 하와이안 미션 칠드런스 소사이어티에 의해 생겨난 미션 하우스 박물관은 1820년에 선교를 목적으로 하와이에 닻을 내린 아메리칸 프로테스탄트 선교단이 시작한 선교의 역사와 그들의 발자취를 더듬어 볼 수 있습니다.
총 3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미션하우스 박물관, 프린팅 하우스, 그리고 학교나 교회로 사용된 도서관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집으로서 또한 일하는 장소로서 그들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장소이며 하와이어로 쓴 성경을 인쇄했었던 인쇄소등 다양한 전시실이 있습니다.

세인트 앤드류 성당
18 세기 많은 카톨릭 종교인들이 당시 미신을 믿던 하와이에 선교를 위해 오게 되며 그 노력의 결과로 하와이 제 3대 왕과 왕비에 의해서 세워진 권위있는 성당입니다.
다운타운 뒷편에 자리잡은 이 아름다운 성당은 결혼 화보 촬영 장소로서도 인기 최고인 장소랍니다.

차이나 타운
1852년 처음으로 중국 이민자들이 사탕수수 농장에 값싼 노동력을 제공하기 위해 이주한 이후 자연스레 그들에 의해서 조성된 오래된 타운입니다.
1900년대 이전의 건물들이 대부분이어서 하와이 주정부로부터 보호를 받고 있으며 과거 1800년대 후반 큰불로 전소되었던 아픈 기억도 갖고 있습니다.
초기 하와이의 이민자 숨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150여년 전으로 돌아간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되죠.

바람산(Nuuanu Pali Lookout)
바람이 강하여 바람산으로 유명한 누우아누 팔리(절벽이란 뜻) 전망대는 사실 역사적으로 유명한 격전지랍니다.
1795년 최초의 하와이 통합왕인 카메하메아 1세가 오아후섬을 정복하기 위하여 상륙한후 크게 승리를 한장소가 바로 이 바람산입니다.

PUU UALAKAA 공원
멋진 호놀루루 시내 경치를 볼수 있답니다.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장소입니다~

알로하 타워
1926년 9월 11일 호놀룰루 항구의 9번 부두에 세워졌으며 네모진 시계탑의 정면엔 'ALOHA'란 글자가 적혀 있어 호놀룰루의 상징으로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답니다.
알로하 타워는 1960년대까지 하와이에서 가장 높은 건물 이었으며 타워에 있는 시계 역시 미국에서 가장 큰 시계였었죠.
높이는 약 56m이며 꼭대기엔 특이하게 12m의 깃발 기둥이 세워져 있습니다.
하와이의 랜드마크!!

알라모아나 피치 파크
와이키키 비치의 번잡함을 벗어나고 싶으시면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가 최고 !!
해안 끝쪽으로 로컬 사람들이 사랑하는 작은 공원지역을 특히 매직 아일랜드라고도 합니다.
석양이 너무 너무 예뻐 신혼여행 부부들의 단골 웨딩 사진 촬영장소 1위가 바로 이 곳.
주말이면 많은 로컬 사람들이 가족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며 바베큐를 해먹는 장소죠.
수심이 낮아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수영을 할수 있는 흔치 않은 장소중의 하나입니다~
금요일 저녁에는 힐튼 호텔 앞에서 펼쳐지는 불꽃놀이 쇼를 바로 옆에서 즐길 수 있는 명당중의 명당입니다..
* 그동안 많은 분들이 공통적으로 문의주셨던 것들에 대한 답변을 만들어 봤습니다.
여행계획을 세우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Q & A (질문과 대답)
Q: 꼭 공항도착 으로부터 투어가 시작하나요?
A: 아닙니다. 투어를 시작하길 원하시는 장소와 시간만 말씀 주시면 됩니다.
의외로 호텔에서부터 투어를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Q:반드시 시내 투어만을 해야하나요?
A:아닙니다.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시내투어 외에도, 동쪽 해안도로~쿠알로아 목장 (모자섬) 또는 각각의 맞춤 코스로 투어를 하셨습니다.
Q:비행기가 너무 일찍 도착하면 어떡하나요?
A:기본적으로 오전 9:30분 이후에 도착하셔야 호텔 체크인 전까지 4시간 투어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그이전에 도착하게 되면 너무 많은 시간(상황에 따라 7~8시간)이 필요하게 되므로 추가 요금을 받을수 밖에 없습니다.
예약전에 꼭!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저희 가족외에 다른 가족도 같이 동승하나요?
A: 아닙니다. 단 한가족만 모십니다.
Q: 여행스케줄을 조정할수 있나요?
A: 물론이죠. 시간도 조정할수 있고요, 원하시는 장소를 말씀주시면 반드시 들러봅니다.
심지어 일정자체를 해안도로 투어등 100% 원하시는 방향으로 조정해드릴수 있습니다.
Q: 전문 사진촬영,액티비티 상품,옵션투어,팩키지투어,특산품 판매등도 취급하시나요?
A:아닙니다.
저희는 100% "한가족투어"에만 집중하며 그외에는 어떤것도 취급하지 않습니다.
장시간의 전문 사진촬영? 너무 피곤합니다.
획일적인 장소에서의 정차 그리고 상품구매등등? 역시 너무 피곤합니다.
여유롭게.. 맘에 드는 장소에서 가족과 행복한 사진 한커트,한커트들...
그리고 이후엔 한가로이 여러분들의 마음에, 눈동자에 경치를 담아가시면 됩니다
Q: 카시트가 있나요?
A:카시트와 부스터를 각각 따로 준비해 놓고 있습니다.
필요한 것을 미리 말씀 주시기 바랍니다.
Q:아이들(초등생 이하) 요금도 성인과 동일한가요?
A:만 3세부터 투어가 가능하며 성인요금과 같습니다.
(카시트는 미리 말씀주시면 준비하겠습니다)
Q:투어중에 식사도 가능한가요?
A:물론입니다.원하시는 곳을 말씀만 해주시면 됩니다.
Q: 투어 종료시 꼭 호텔로 돌아와야 하나요?
A: 아닙니다. 원하시는 장소에 모셔다 드립니다.
*반드시 공항픽업후에만 시내투어가 이루어지는것은 아닙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호텔에서 투어를 시작하십니다.
언제든지 원하시는 픽업 장소와 시간을 알려주세요.
*모든 일정은 기본적으로 위의 코스로 진행하지만 현지 당일 상황이나 여행자 분들의 개별적 요청에 의해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자분들께서 구입하시는 음식(점심)이나 물품등 개인경비는 투어비에 포함되지 않으며 무료 생수(병물)와 어린이들을 위한 카시트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직 내가족만이 즐기는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이 될것입니다.





